본문 바로가기
  • daily AL's
  • daily AL's
코코플레이스

애견동반여행 - 홍천 휘게리하우스 빌라06, 장단점&가격 리뷰(내돈내산)

by 앨쓰앨쓰 2020. 6. 17.

애견동반여행 - 홍천 휘게리하우스 빌라06,  장단점&가격 리뷰(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앨쓰에요

요즘 코로나로 여행 가기 눈치 보이는데

마침 평일에 쉴 수 있게 되어

가족들과 저희 집 강아지 코코가 여행을 다녀왔어요

여행 가기 전, 애견 동반 여행은 처음이라

대부분의 여행 일정은 숙소에서 지내고

강아지가 산책할 수 있는 곳 위주로 검색했어요

첫날은 동해 청간해변 바다 앞의 펜션에서 머물렀고

둘째, 셋째 날은 강원도 홍천에서

여유 있게 지낼 생각으로 연박했어요

다행히 저희가 계획한 대로

평일이라서 인파가 몰리지 않아

코로나 바이러스 걱정 없이 여행할 수 있었어요

 

홍천 애견동반 펜션 홍천 휘게리하우스

한 달 전부터 염두에 두었던 장소였어요

홍천 휘게리하우스 펜션이 우선순위였던 이유는

지금부터 장, 단점 리뷰를 통해 알려드릴게요

 

애견동반펜션 홍천 휘게리하우스 펜션의 장점

첫번째. 넓은 공간 활용

홍천 휘게리하우스는 한 달 전부터 염두했던 숙소여서

직접 전화로 궁금한 점들을 물어볼 수 있었어요

먼저 다리가 불편한 가족이 있기 때문에

복층펜션이라서 너무 걱정스러웠는데 불필요한 걱정이었어요

홍천 휘게리하우스 펜션 4인 기준 06호 애견 동반 숙소의

1층에는 방이 2개(침대방, 온돌방),

화장실이 2개(침대방 안에 욕조 화장실, 거실에 그냥 화장실)

2층에 방이 1개(온돌방), 화장실이 1개

그리고 큰 부엌과 거실을 보유하고 있어서

복층펜션인데 이렇게 공간이 낙낙한 곳은

정말 보기 드물어서 놀랐어요!

참고로 휘게리하우스 4인 기준 펜션의

룸 컨디션은 총 두 가지예요

룸 컨디션 한 가지는 저희와 같은 구조고요

다른 한 가지는 1층에 침대방+화장실

2층에 침대방, 온돌방+화장실 2개라고 해요

 

두 번째. 편안하면서도 멋진 인테리어

애견 동반 펜션 검색해보신 분들은 아실 거예요

많은 애견동반펜션들이 좁기도 하면서

알록달록한 색 벽지 써서 엄청 올드한 느낌의 펜션들이 많아요

그런 곳은 피하기 위해 정말 많은 검색을 했었고

어디서 사진 찍어도 예쁜 곳이 몇 군데 있었어요

애견동반펜션 홍천 휘게리하우스 펜션

화이톤과 우드톤 인테리어 두 가지 룸 컨디션을 가지고 있었고

저희는 우드톤 인테리어인 06호실을 예약했어요

모든 바닥과 문, 기둥이 우드톤이었고

그래서 더 느낌 있는 곳이었어요

우드우드한 창틀과 침대

 

 

세 번째 장점. 프라이빗한 구조

옹기종기 붙어있는 펜션들과 다르게

홍천 휘게리하우스 펜션

한 건물에 두 숙소가 같이 있어요

두 숙소는 출입문이 1층 앞쪽과 2층 뒤쪽으로 배치되어있고

바비큐 먹는 곳 역시, 1층과 2층으로 구분되어있기 때문에

같은 건물에 위치해 있다 하더라도 마주칠 일이 없어요

주차구역도 각자의 출입문 옆에 주차할 수 있어

진짜 프라이빗하고 거의 독채라고 보여요

 

네 번째 장점. 마운틴뷰&선셋 뷰

애견펜션 홍천 휘게리하우스 펜션의 정말 큰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특히 복층에서 더 잘 보이는 구조인데요

저희는 앞쪽에 건물이 있어서 마운틴뷰가 반만 보였는데

개인적으로 강아지 동반이 불가능한 빌라 16이

산을 정면으로 바라봐 뷰가 가장 훌륭할듯했어요

하지만 빌라16앞은 수영장이 있어서

수영장 개장 시즌에는 프라이빗한 느낌은 덜하겠죠?

그리고 정말 아름다운 선셋뷰를 볼 수 있어요

이건 어느 빌라에서나 볼 수 있는 풍경이에요

핑크색 하늘이 점점 어두워지면서

빨갛고 보랏빛을 띠다가 결국은 어두워지는데

이 선셋뷰가 이국적인 스웨덴 스타일의 휘게리하우스와

홍천의 산줄기 아래의 모습과 굉장히 잘 어울려

모든 시름을 잊게 해 주면서 감탄스러울 만큼 아름다워요!

가을, 겨울의 뷰도 너무너무 기대됐어요^^

코코야 산이 멋있지?
선셋뷰 진짜 무슨일이죠

 

 

다섯 번째. 깨끗한 침구

실은 고성에서 묵었던 펜션 이불에서는

다른 강아지 냄새가 좀 나서 불편했는데

홍천 휘게리하우스 펜션의 침대 이불,

온돌방 이불에서는 전혀 냄새가 나지 않았고

포근함이 참 안락하게 느껴졌어요

 

여섯 번째. 강아지 동반 서비스

고성 펜션에서는 애견 서비스를 1도 받지 못했지만

홍천 휘게리하우스 펜션에서는

강아지 서비스로 배변패드와 습식 간식을 받았어요

습식 간식은 올해부터 준비되었다고 해요^^

운이 좋은 코코는 맛있게 간식을 먹을 수 있었어요

 

장점이 진짜 너무너무 많아서

올해가 가기 전, 또다시 가고 싶은 곳이에요

그럼 지금부터는 애견펜션 홍천 휘게리하우스

단점 몇 가지를 적어볼까 해요

너무 개인적이고 실은 단점이라고 해서

다시는 못 오겠다고 할 정도의 것들은 아니니

참고만 해주시면 좋을듯해요

 

애견동반펜션 홍천 휘게리하우스 펜션의 단점

첫 번째. 나약한 물줄기

수압이 낮아서 그런지 1층, 2층 화장실 모두

수압이 좀 낮아서 쫄쫄 쫄 흘러나왔어요

그래도 목욕하는데 큰 불편함은 없으니 괜찮았어요

그리고 따뜻한 물이 나오다가 갑자기 찬물이 나오기도 해요

 

두 번째. 파리

워낙 산과 나무가 많은 곳에 위치해있고

또 사람들이 아무리 깨끗하고 치웠다 해도

바비큐를 하는 곳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파리가 많아서 빌라에 엄청 큰 파리채가 있었어요

전 도착하자마자 한 마리 사냥했어요

 

세 번째. 울타리 펜스가 없어 강아지 리드 줄

이건 좀 아쉬웠던 부분인데요

다른 빌라에는 애견 펜스가 있어서

바베큐장이 있는 테라스에 강아지 리드 줄을 풀어놓을 수 있었는데

저희가 묵었던 빌라6에는 애견 펜스가 없어서

코코의 리드 줄을 풀 수가 없었어요ㅠㅠ

사람들이 체크아웃한 시간에만 잠깐 풀어놓고

다시 집으로 들여보내고 했답니다

애견동반 가능한 룸은 이동식 펜스라도

구비해주시면 강아지들에게 정말 좋을듯해요^^

 

보완했으면 하는 점은 침구에서는 냄새가 안 나는데

침대 프레임에서 조금 쾌쾌한 냄새가 날 때가 있었어요

그래서 제 차에 있는 방향제를 잠깐 갖다 두기도 했는데

디퓨저 같은 방향제가 있다면 예쁜 숙소와 더 잘 어울릴듯해요

 

마지막으로 홍천 휘게리하우스 펜션 가격

가격 4인 기준 비수기 평일 가격으로 189,000원

강아지 동반 2만 원 , 바비큐 3만 원

1일 숙박 비용은 총 239,000원이었어요

 

 

 

가족들 모두 자유롭고 편안하게 지내면서

예쁜 사진과 추억까지 남길 수 있어서

많인 보호자분들에게 추천하는 곳이에요

강아지를 키우지 않아도 넘 예쁜 펜션이니 추천해요

그럼 이만 홍천 휘게리하우스 펜션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휘게리하우스에서 코코 프사 한컷

모두 건강하시고 좋은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