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AL's
  • daily AL's
코코플레이스

제주애견동반카페 - 서귀포애견동반카페 제주에인감귤밭 내돈내산 장,단점 리뷰

by 앨쓰앨쓰 2020. 7. 11.

제주애견동반카페 - 서귀포애견동반카페 제주에인감귤밭 내돈내산 장,단점 리뷰

 

 


안녕하세요 앨쓰에요

워낙 하루에 한 개씩 글을 쓰려고 했는데

지난 일주일간 제주도로 여름휴가를 다녀오면서

글을 쓸 수가 없었어요

이번 제주도 여행은 코코를 데려가지 못했지만

강아지 동반이 가능한 카페를 우연히 다녀오면서

제주 애견 동반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아 장, 단점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서귀포 애견 동반 카페 제주에인감귤밭

서귀포시 호근서호로 20-14에 위치해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무니 참고하세요!

제주도로 여름휴가를 가면서

비가 내내 많이 왔었는데 비 오는 날 가기에도 좋은 곳이라 바로 다녀오게 됐어요

 

서귀포 애견 동반 카페 제주에인감귤밭

애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로

실내에서는 강아지를 안고 있어야 해요

특히나 마킹이 심한 강아지일 경우

 매너 벨트를 해준다면 강아지도, 보호자님들도
편안하게 카페를 즐길 수 있겠죠?!


메뉴는 한라봉 에이드, 자두 에이드 등의
생과일 에이드 종류와 커피, 차가 있었어요
저희는 토스트가 포함된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세트메뉴는 2천 원을 할인해줘요!
그럼 이제부터 제주에인감귤밭의 장단점을
포스팅해볼게요~^^



서귀포 애견 동반 카페 제주에인감귤밭의 장점
첫 번째. 예쁜 포토존이 많다
카페 내부도 깔끔하고 화이트 인테리어에다가
창이 커서 채광이 좋고 밝아서
시원시원한 느낌이 있었어요
실내뿐 아니라 감귤밭 군데군데
테이블과 포토존을 만들어놔서
제주도 인생 샷을 찍기 정말 딱이에요
제가 생각했을 때 제주에인감귤밭의 시그니처 포토존인 온실이 있었는데요
인스타 보면 거기서 사진과 영상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정말 핫했던 공간에서 저도 한 번 찍어봤답니다ㅋㅋ

(초록 초록한 감귤밭이 참 멋져요)


두 번째. 애견 동반이 가능하다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 중에 인생 샷도 찍을 수 있는 카페가 많지 않은데 제주에인감귤밭은
굉장히 넓고 실내, 실외 공간이 분리되어있어
제주도로 강아지 동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만족하실 장소라고 생각해요


세 번째. 꽃&화관 등의 소품 이용 가능
메뉴를 주문하는 곳 옆에 조화 꽃다발과 화관을
빌려서 사진 찍을 때 사용할 수 있어요
그 외에도 실내에 라탄 바구니와 잡지책
노란색 조화 튤립 등의 소품들이 있어
사진을 찍을 때 더 화사롭고 예쁘게 찍을 수 있어요 다만 사용하고 난 뒤 제자리에 두어야 해요

(이 하얀 꽃은 소품이에요)


네 번째. 비 오는 날에도 사진 찍기 좋다
제주도는 자주 비가 와서 여행하는 동안
비를 만나게 되면 계획했던 것들이 틀어지는데요
제주에인감귤밭은 온실과 실내 카페가 있어
비가 오는 날에도 예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특히 창이 커서 탁 트인 온실에서
비 오는 바깥 감귵밭을 구경하며 운치 있게
커피를 마셔도 정말 분위기 있을듯해요~^^


다섯 번째. 수국이 있다
이건 6월에 가장 예쁠듯한데요
군데군데 수국이 있어서 사진이 예쁘게 나와요
7월 중순도 돼가니 꽃이 상한 게 있긴 했어요
6월에는 큼지막하고 화사한 수국을 볼 수 있어요



그럼 서귀포 애견 동반 카페 제주에인감귤밭의 단점을 적어볼까 해요
첫 번째. 좁은 카페골목
감귤밭의 카페는 좁은 골목을 지나가야 해요
저희는 아반떼 차량을 렌트해서
크게 무리는 아니었지만 suv차량 이상부터는
섬세한 운전기술이 필요할듯해요
돌담에 차에 스크래치 나면 안 되니까요
저희는 나갈 때, 동생이 미리 앞에서
들어오는 차가 있는지 확인하고 나갈 수 있었어요


두 번째. 감귤밭은 정말 뜨겁다
사진이 정말 잘 나오긴 하는데요
감귤밭이 실외라 더운 건 어쩔 수 없었어요
발등이 다 타버리는 줄 알았어요 너무 더워서요
온실이나 카페 내부는 에어컨을 켜서
시원하게 대화도 나누고 음료고 마실 수 있는데
감귤밭 근처의 외부에서 사진 찍는데
정말 땀을 뺄 만큼 뜨거웠어요~~!

(상콤해 보이죠? 내리쬐는 태양ㅋㅋ)



그럼 이만 서귀포 애견 동반 카페 제주에인감귤밭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