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AL's
  • daily AL's
코코플레이스

고성피크닉카페 - 고성애견동반 카페테일 내돈내산 리뷰

by 앨쓰앨쓰 2020. 6. 29.

고성피크닉카페 - 고성애견동반 카페테일 내돈내산 리뷰

 

 

 

안녕하세요 앨쓰에요

2주 전에 다녀온 강원도 여행에서

코코와 유일하게 다녀올 수 있었던

고성피크닉카페 카페테일에대한

리뷰를 작성해볼까 해요!

 

고성피크닉카페 고성애견동반 카페테일

고성 죽왕면 가진길 40-5에 위치해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로

라스트 오더는 6시까지예요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무니 참고하세요

 

한국의 나폴리 장호항 옆 동네인

가진 해변 근처에 카페가 있고

가진 해변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어요

이미 티비에도 나온 유명한 집이라서

평일에 방문했는데도 손님들이

자주 찾아왔어요~^^

 

고성피크닉카페 고성애견동반 카페테일

애견동반카페인데 저희만 강아지를 데려왔어요

저희도 가진 해변 앞에서 멋지게 피크닉을 즐기며

인생 샷을 찍기 위해 방문했지만

내리쬐는 태양볕에  바닷물만 살짝 담그고

피크닉은 포기해야 했어요ㅋㅋ

너무 뜨거운 모래사장의 가진해변






피크닉 1인 가격은 8천 원으로

음료, 마들렌, 대여료가 포함된 가격이에요

이 뿐만 아니라 라탄 바구니와 담요를

직접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어요

피크닉팀은 최대 7팀이라고 해요

가진 해변에 각자 자리를 잡고 예쁜 사진 찍기 딱이에요





 

카페 테일에 갔다 오고 나서 생각난

피크닉 팁으로는

모래사장 한가운데보다는

오른편으로 큰 바위가 벽처럼 위치해있어요

그곳을 벽처럼 이용하면

약간의 그늘도 생기고 좋을듯해요

피크닉 세트 이용시간은 1시간 30분으로

인생 샷을 충분히 찍고도 남아요

이번에 못 찍어서 너무 아쉬웠는데

다음 강원도 여행을 간다면

에메랄드빛 가진 해변이 펼쳐진

모래사장 위에서 한적하게

파도소리를 들으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꼭 즐기러 가고 싶어요

 

 

바닷가를 둘러보고 다시 카페 테일로 돌아왔어요

동네 강아지도 자주 놀러 오는 듯했어요

손님들이 종종 주는 마들렌을

아주아주 좋아하는 강아지였어요

그러다 제가 잠시 화장실을 간 사이

제 자리에다가 오줌을 쌌어요ㅋㅋㅋㅋ

얘! 이게 무슨 애티튜드니!!

직원분께 말씀드리니 대걸레로

깨끗하게 자리를 닦아주셨어요~^^

동네 강아지의 등장






상큼한 레모네이드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와.. 여기 애견동반이면서 피크닉을 할 수 있어서

찾아온 카페였는데

커피맛이 정말 기대 이상이었어요

카페인 풀 충전되는 맛있는 아메리카노로

저희 엄마도 인정한 맛이었어요

얼음이 가득 담긴 예쁜 노란색 머그컵에

아메리카노를 적당량 담아 마셔요

카페 내부는 손님들이 많아서

하나하나 찍을 수 없었는데

옛날 가옥과 투박하면서도 감성적인

공예 도자기들을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강원도 여행을 다시 간다면

꼭 재방문하고 싶은 곳 중에 하나로

애견동반여행을 계획하고 계시거나

애견 동반이 아니더라도

가진 해변에서 깨끗한 바다를 보면서

커피를 즐기며 인생 샷까지 찍을 수 있는 곳인

고성피크닉카페 고성애견동반 카페테일

꼭 다녀오시길 추천해요~^^

그럼 이만 카페 테일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카페테일에서의 코코, 표정이 왜그러니?!

 






모두 건강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