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AL's
  • daily AL's
코코쓰아이템

강아지 사료 - 인스팅트 그레인 프리 칠면조 사료 리뷰(내돈내산)

by 앨쓰앨쓰 2020. 6. 24.

강아지 사료 - 인스팅트 그레인 프리 칠면조 사료 리뷰(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앨쓰에요
오늘은 어떤 포스팅을 할까 고민하다가
코코가 쭉 잘 먹어오고
알레르기 반응이 없었던 사료에 대해
같이 공유해볼까 해요

3개월 전 코코가 처음 저희 집에 왔을 때
저희는 코코가 어떤 사료를 좋아할지 몰라
다양한 사료 샘플들을 사뒀어요
코코는 특히 연어사료를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요
그중 간식처럼 정신없이 먹었던 게
ㅎㄹ의 연어사료였어요
구워서 나왔다던데 냄새도 역하지 않고
그 사료로 교육해도 잘 따라올 만큼
정말 정말 좋아했는데
문제는... 사료를 먹고 나서
눈곱이 심하게 많이 꼈어요..ㅠㅠ
또 심하게 몸을 긁는 알레르기 반응을 보여서
아무리 맛있게 잘 먹어도 줄 수 없었어요

동네에서 가장 가까운 동물용품샵에가서
알레르기 반응이 적은 사료를 문의했어요




인스팅트 그레인 프리 LID 칠면조

강아지들의 곡물 알레르기를 최소화하기 위해
옥수수, 밀, 쌀 등은 첨가되지 않았어요
반면에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있어
장 건강은 더 건강하게 하고
소화는 더 잘되게 만들어요

LID 사료답게 많은 성분을 줄여서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가능성도 낮춰요
한 가지의 동물성 단백질만과
한 가지 채소만을 사용해 만든 단일 사료로
칠면조가 주원료로 사용되었어요
주성분이 동결 건조시킨 칠면조 고기,
칠면조의 심장과 간 등이에요
저도 평소에 못 먹은 칠면조를...
코코는 매일 먹고 있습니다ㅋㅋㅋ



인스팅트 그레인 프리 LID 칠면조
강아지의 피부와 피모,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천연 오메가 성분과 항상화제가 함유되어있어
사료를 먹을 때마다 풍부한 영양소를 섭취해요
인공색소와 방부제가 들어가 있지 않아요

지퍼백처럼 열고 닫을 수 있어서
쉽게 오염되지 않아 좋아요~^^
알갱이도 작은 편이라서
코코보다 작거나 코코만한 애기들이
먹기에 딱 좋은 사이즈예요
동결 건조시켰다더니
딱딱한 식감이 아닌 약간 딱딱과 말캉사이의
식감으로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요
솔직히 냄새는 처음 맡았을 때
사료 냄새가 강하다고 생각했는데
몇 번 주다 보니 냄새는 평범했어요



인스팅트 그레인 프리 LID 칠면조
실은 세 번째 구입이에요
워낙 코코가 잘 먹는 걸 보면 기호성도 좋고
눈곱도 많이 꼈던 코코였는데
사료를 바꾼 후부터는
눈곱도 확실히 줄었어요
간지러워서 몸을 긁고 여기저기 비벼대던
모습도 훨씬 줄어서 마음이 놓여요


그럼 이만 사료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